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이너카드4.막대기.검.컵.동전

by 워니C 2023. 9. 1.

1.검4.막대기4

검4

기도하듯이 누워 생각을 정리하며 휴식과 이완을 하고 있습니다.기력을 회복하고 원기를 회복하라는 의미가 

있다.생각의 통제,스트레스가 많아서 휴식이 필요하다.

상처를 받았거나 질병을 얻었다면 편안히 쉬면서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회복하고 안정을 찾아야 한다.

내면의 안정은 자기성찰과 명상에서 옴을 찾아야 한다.

몸과 정신도 휴식을 가져야 에너지가 충전되고 활력을 얻을 수 있다.

스트레스,갈등,고민,고통으로부터 한 걸음 물러서 보면 더 빠르게 회복 할 수 있다.

휴학이나 군대,육아휴직,일시적 휴업을 할 수 있다.아래에 있는 검은 나중에 사용할 기획이나 아이디어를 나타낸다.

침체기에 빠져서 현실을 도피하려 하거나 은둔하려는 나약함을 가질 수 있다.다른 사람과 다투거나 심한 논쟁으로 

지칠 수 있으니,쉬어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먼저 배려하고 양보하는 지혜가 필요할 때이다.

 

막대기4

일이 뜻대로 이루어져 안정되고 휴식으로 여유가 생겨 축제가 벌어지는 모습이다.

남녀가 즐겁고 행복하게 꽃다발을 들고 춤추고 있으며,뒤에 있는 사람들도 즐거운 듯 보인다.

축하할 일,화환,청첩장,환영,또는 자녀가 태어나서 금줄을 치는 것일 수도 있다.

금줄은 액운을 막아 주고 풍요로움으로 하늘과 땅의 신에게 제를 지내는 것을 의미한다.

일이 잘되어 안정 되고 성공하여 번영한 뒤 중간 휴식을 갖고 행복하고 부유해지는 것을 나타낸다.

자신만의 스타일,개성이 강한 타로 카드이다.

네개의 막대기는 자세히 보면 흔들릴 것 같고,고정되어 있지 않다.

일시적인 일,동거의 시작처럼 불안한 카드이다.사각형이 나타내는 통제와 긴장이 있으며,공간은 안정적이다.

주변을 둘러보지 않고,나만의 개성대로 일을 처리한다면 시끄러울 수 있으니 충분한 대화와 소통으로 상대방을 이해하고 

배려해 주는 성숙한 마음을 가지라는 의미도 있다.

2.컵4.동전4

컵4

나무 아래 젊은이가 자신 앞에 놓인 세 개의 컵을 보며 구름 속에서 나온 손이 내민 컵을 받지 않고 있다.

그는 지금 자신에 대해 감정적으로 불만을 가진 듯 하다.거부의 카드이다.

먼저 자신의 삶을 정리하고 객관화 할 필요가 있다.자신의 상황을 분석하고 재평가할 필요가 있다.

현실적으로 생각하는 마음이 권태로움을 불러 일으키거나 인간관계에 불만이 생길 수 있다.다른 이가 제의하는 것에 

관심이 없고 자신의 상황에 몰두하여 움직이지 않고 정체되어 있다.

기존의 돈독한 관계에 새로운 사람이 들어오거나 새로운 감정이 느껴질 때 이를 받아들이지 않는 적대감과 배척함을 

나타내는 카드이기도 하다.

기분대로 사람들과의 대화를 단절하거나 거절하면 외로울 수 있다.혼란스럽다고 자신만의 감정에 빠져 있으면 더 힘들어 진다.마음의 빗장을 풀고 편안하게 대화를 하다보면 마음의 평온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동전4

머리에 왕관을 쓴 남자가 왕관 위에 금화를 하나 올려놓고 두개의 금화는 양발 아래에,또다른 하나의 금화는 양손으로 

가슴에 안고 있다.어느 정도 높은 지위에 있으며 경제적으로도 풍요로워 보인다.그러나 물질에 대한 집착이 인색해 

보이기도 하다.고집스럽게 내 것을 지키려는 태도도 필요하지만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것도 삶에 있어서 중요하다.

새로운 변화에 맞춰 긍정적이고 성공적인 삶을 추구하기 위해서는 현실적인 계산보다 따뜻한 인간미가 필요함을

알려주는 카드이다.

규격화된 것을 좋아한다.신의와 믿음의 카드임에도 불구하고 사랑은 믿지 못한다.힘들다.

융통성이 없고 답답하며 돈도 안쓰는 구두쇠이기도 하다.

사랑과 감정을 표현하는 데 있어서도 경제적인 면을 먼저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허황된 투자에 눈이 멀어 큰 손해를 볼 수도 있다.조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