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이너타로 2컵.2막대기.2검.2동전

by 워니C 2023. 8. 23.

1.막대기2.컵2

막대기 2

이 카드는 성 위에 올라서서 먼 곳을 바라보고 있다. 한 손에는 지구본을 들고 있어 어디론가 떠나려는 준비하는 듯한 모습이다.2번은 안정,균형,결합과 분리,갈등을 나타내는 수이다.

막대기2는 조화롭고 균형되나 성취한 다음의 공허함을 나타낸다.

지구본을 들고 멀리 바라보고 있는 것은 새로운 계획이나 목표를 세우는 것으로 동반자나,파트너를 찾음,일을 시작하기 전의 준비 자세를 의미한다.그러므로 때를 기다리며 행동을 조화롭게 하라고 충고한다.

장미가 교차되어 있는 것은 소통과 이해를,기둥에 고정된 막대기는 작은 것을 얻었음을,다른 막대기는 재도전,갈등하거나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붉은색은 호기심과 모험심을 백합은 세계에 대한 호기심,바다는 야망을 성은 보호받는 것을 나타낸다.

불륜을 나타내기도 하며,재취업,확장,사내커플,캠퍼스 커플을 뜻하며 이동은 가능 하지만 바로 이동은 하지 못한다.

 

미래의 일을 구상하며 깊은 생각에 빠진 성공주의자,높은 목표를 추구하고 장래가 촉망되는 카드이다.주의해야 할 것은 균형을 이루지 못하고 갈등이 일어날 수 있다.

행복하게 살고 싶다면 소송으로 가지 말고 웬만하면 합의하고 타협하는 것이 좋다.

 

컵 2

화관을 쓴 두 사람이 컵을 교환하며 축하하고 있다.그러나 두 사람의 거리는 일정한 간격을 두고 있다.

남자 쪽에서 먼저 마음이 다가가고 있다.도업이나 개업,감정을 주고 받음,언약식,약혼식,협력업체와의 합병,거래를 트고 ㅍ파트너쉽을 맺음,교환,명의 대여를 의미하지만 사업상의 간격은 유지해야 한다.

긍정적으로 서로 주고받거나 나누며 배려하며 대립했던 것을 이해와 조화를 통해 분쟁,갈등을 해결하며 공존하고,균형을 맞추며 파트너쉽을 가지고 함께 동업을 한다.

날개 달린 사자는 부활과 다시 시작함을 뜻하는 캐리캐리온을,두마리의 뱀인 메르매스는 정보와 전달을 상징한다.

2.동전2.검2

동전 2

한 사람이 두 개의 동전을 돌리는 그림이다.

파도는 격정적으로 몰아치고 배는 곧 뒤집힐 듯 파도 위를 위험하게 항해하고 있다.

양쪽으로 동전을 돌리고 있지만 남자는 기뻐 보이지 않는다.

이는 고민이 있어 조화롭게 해야할 때,현실 조절,투잡,결정을 망설일 때,목표나 일이 바뀔때 나타난다.타이밍 조절을 잘하거나 둘 다 신경을 써야한다.

사직의사 또는 두 마음을 나타내므로 애인이 두명 있어 저울질 하고 있을 수 있다.

뫼비우스는 긍정적 미래를 강조하는 의미가 있으므로 성과는 있고,손으로 하는 일이 좋다.

검 2

달이 떠 있는 어두운 바닷가에 한 여인이 눈을 가리고 두 개의 검을 들고 하얀 옷을 입은 채 앉아 있다.

생각이 많고 선택해야 하는 일이 있을때 나타나는 카드로 마음을 다 보여주기 싫어서 눈을 가리고 있다.결정을 못하니 두려운 선택,우유부단,불확실한 마음 등 판단이나 선택을 잘못할 때 나온다.

팔을 교차하고 있어서 안정되어 보이나 눈을 가려서 불안한 마음을 꼭 닫고 있다.달은 불안함을,바다는 무의식의 다른 표현이다.

 

자신의 감정이나 현실상황을 객관적으로 떼어 놓고 이성적으로 판단하고,자신이 직면한 문제에 대해서 능동적으로 보고

갈등을 풀어 내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이 카드는 현재의 어려움을 냉철하게 이성적으로 분석하고 인내하여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해야 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